간단하게 만든 웨딩 플래닝: 아름다운 의식을 위한 팁

2020. 7. 20. 19:25카테고리 없음


간단하게 만든 웨딩 플래닝: 아름다운 의식을 위한 팁



종종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포함하고 때때로 여러분을 당황하게 할 수 있는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일을 제대로 처리하는 방법을 모를 수도 있지만, 이러한 팁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수기 결혼 날짜를 선택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6월과 8월 사이에 있다.


이 기간 동안 결혼식 장소는 더 비쌀 것이다.


만약 그 때 결혼식을 예약하고 싶다면, 충분히 미리 예약하고 있는지 확인해서 큰 대가를 치르도록 하라.




웨딩드레스는 비싸기로 악명 높다.


신부를 위해 특별히 분류되지 않은 드레스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더 심플한 드레스는 당신의 요구에 맞을 수도 있고 일반적인 웨딩 드레스보다 덜 비쌀 것이다.


심지어 그것을 닦기 위해 몇 번 수선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라벨에 결혼이라고 쓰여 있는 드레스보다 더 저렴한 대안을 증명할 수 있다.




친구나 가족의 재산으로 결혼식을 올리십시오.


농장이나 넓은 뒷마당이 있는 사람을 알면 큰 결혼식 비용을 대폭 줄이거나 아예 없앨 수도 있다.


사전 및 이벤트 후에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고 유일한 위치 기반 비용으로 플레이스를 청소해 보십시오.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고를 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전에 어떤 모습을 만들어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이런 스타일의 화장법이 너에게 적합한가? 스타일과 비전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복도를 걷다가 몇 분 만에 화장하는 것을 싫어하게 되는 것은 분명 화장을 싫어한다는 걸 알게 될 거야.




전통적인 꽃다발 대신, 신부들은 그들의 꽃다발을 다이아몬드, 코뿔소 또는 다른 보석으로 장식할 수 있다.


크리스탈은 접착제와 열고정 품종으로 제공되거나 신부들은 그들의 꽃다발에 의상 보석 조각이나 가보를 넣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전체적인 앙상블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돌 크기, 절단, 반짝이는 색채에 관해서는 일관성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하고 당신의 가족이 그곳에 있다면, 그들이 신혼여행에 머물기를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여행의 금전적인 측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결혼 경험이 모든 사람들에게 더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휴양지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면, 각 손님들의 방에 테마를 넣은 굿즈들을 바구니에 담아 전달하도록 하라.


바구니에 지도, 카메라, 선블록, 지역 명소의 브로셔와 같은 유용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채워 넣으세요.


당신은 또한 지역 식당들을 위한 전단지와 쿠폰도 포함할 수 있다.




오전 중에 결혼 피로연 받으십시오.


서너 시가 이상적이다.


사람들이 술을 적게 마시는 경향이 있는 낮에 리셉션이 있을 때 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점심 리셉션은 종종 더 저렴하고 결혼식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수용을 위한 좌석 배치를 결정할 때, 각 테이블마다 짝수 인원을 확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나이에 따라 당신의 테이블을 그룹화하는 것은 그들이 공통적으로 가질 다른 사람들과 자리를 같이 하는 한 방법이다.




결혼식 하객들에게 당신의 결혼식 행사의 시간대를 알려주면, 그들은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각자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리허설 디너, 리셉션 등에 대한 관련 정보를 포함시킨다.




크루즈선에 탑승해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신혼여행은 식이 끝나면 바로 시작할 겁니다.


일부 크루즈 회사들은 심지어 그들의 배에서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별 요금을 부과하기도 한다.




당신의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기사의 조언을 이용하는 것은 그것을 조금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이 기사가 악몽 같은 시나리오는 피하면서 꿈의 결혼식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