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조언

2020. 7. 20. 19:24카테고리 없음


금융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조언



주택 담보 대출금을 찾느라 스트레스를 받으세요? 이렇게 느낀다면 정보가 필요하다.


아래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이 좋은 모기지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월 납입액이 얼마인지 알고 싶다면 대출에 대한 사전 승인을 받으십시오.


가격대만 놓고 보면 개인 자격이 얼마인지 알아내는 데 쇼핑이 조금 필요할 뿐이다.


이 시점 이후에는 월납액을 쉽게 계산할 수 있다.




주택 담보 대출을 받으려면 장기 근속 이력이 있어야 한다.


대출자들은 일반적으로 약 2년의 꾸준한 근무 이력을 보기를 좋아한다.


불안정한 근무 이력이 당신을 덜 책임져 보이게 만든다.


또한 대출을 받으려 한다면 직장을 그만두면 안 된다.




승인 통지를 받기 위해 기다릴 때 추가 부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대출자는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승인의 마지막 단계로서 당신의 신용을 재점검할 수 있다.


과도한 지출은 당신의 대출이 거절당할 수도 있다.


담보대출이 중요한 구매를 할 수 있는 확실한 것이 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만약 당신의 재정 상태에 급격한 변동이 있다면,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신청이 거절될 수도 있다.


주택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안전하게 고용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주택담보대출 제공자가 신청서의 정보에 기초하여 선택을 할 것이기 때문에 승인된 담보대출이 있을 때까지 다른 직업을 구해서는 안 된다.




주택에 재조정을 시도하기 전에 주택의 재산가치가 하락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은행은 당신의 집이 당신과 다른 가치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이 사실인지 알 필요가 있다.




만약 대출 신청이 거절된다면, 희망을 잃지 마라.


대신, 다른 잠재적 대출자와 대화하여 그것이 괜찮게 보이면 신청하십시오.


모든 대출자는 대출 승인을 받기 위해 대출자가 충족해야 하는 기준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더 유리한 대출 조건을 얻기 위해 많은 다른 대출 기관들을 돌아다녀야 하는 이유다.




모기지 대출자를 만나기 전에 모든 개인 금융 문서를 수집하십시오.


급여 스텁이나 마지막 소득세 신고서, 모든 자산과 부채 내역서, 은행 계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 모든 서류들을 미리 준비하면 담보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고 실제로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회를 향상시킬 것이다.




단 한 번의 주택담보대출 거부로 다른 대출을 받을 수 없게 해서는 절대 안 된다.


한 대출자가 그들 모두를 대표하지는 않는다.


모든 가능성을 다 소진할 때까지 계속 쇼핑을 하라.


또한 공동 서명자를 사용하거나 계약금을 더 많이 지불하는 것이 승인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개인 모기지 대출에 대해 구체적으로 하나를 보기 전에 최소 3개(가능한 한 5개)의 대출업체를 확인해 보십시오.


그들의 평판과 피드백을 당신의 즉각적인 사회 커뮤니티와 인터넷 상에서 조사하라.


또한 계약 내 특정 요율과 잠재적인 숨겨진 비용도 살펴보십시오.


각 제안이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하게 되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




금리에 주의하라.


대출승인은 금리와 무관하게 이뤄지지만 이율이 갚아야 할 금액을 결정한다.


시간을 내어 금리가 어떻게 합산될지를 계산하여 당신의 주택담보대출이 당신의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내십시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생각보다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다양한 유형의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오.


몇 가지 다른 종류의 주택 대출이 있다.


서로 다른 유형을 알고 비교하는 것은 어떤 유형의 담보대출이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지 쉽게 결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대출에 관한 한 대출자들에게 다른 선택권에 대해 말해라.




올바른 정보를 알고 있을 때 더 많은 힘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의 모기지 대출자에 대해 맹목적인 선택을 하기보다는, 이제 당신은 적절한 대출자를 고르는 데 필요한 정보를 이해하게 되었다.


계속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고려하고 선택에 확신을 가지십시오.